리워드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는데 AS는 어떻게 받나요?

프로젝트 페이지 내  A/S 정책을 확인 후 메이커님께 연락해 주세요.

리워드 사용 중 발생한 하자로 인해 교환 및 AS를 원하신다면 A/S정책을 확인 후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님의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여 소통해 주세요. 

이때, 발생할 수 있는 배송비는 서포터님께서 직접 부담해야 하실 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A/S정책 확인 경로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상단 환불·정책→하단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한 A/S정책]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