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와디즈 리워드 AS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의 [환불 정책] 탭을 클릭하여 AS 접수처를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사용 중 발생한 하자로 인해 교환 및 AS를 원하시면 A/S 접수 채널을 확인하여 메이커님과 소통해 주세요. 만약 별도의 연락처가 제공되지 않았거나, 소통이 어려운 경우 프로젝트 페이지의 [메이커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다만,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이 아니므로 메이커님의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AS 처리 비용 및 배송비는 서포터님이 부담해야 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

 

👉 A/S 접수처  확인 경로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상단의 [환불 ·정책]→하단의 [ A/S정책]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