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 리워드 AS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의 [환불 정책] 탭을 클릭하여 AS 접수처를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사용 중 발생한 하자로 인해 교환 및 AS를 원하시면 A/S 접수 채널을 확인하여 메이커님과 소통해 주세요. 만약 별도의 연락처가 제공되지 않았거나, 소통이 어려운 경우 프로젝트 페이지의 [메이커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다만,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이 아니므로 메이커님의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AS 처리 비용 및 배송비는 서포터님이 부담해야 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 👉 A/S 접수처 확인 경로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상단의 [환불 ·정책]→하단의 [ A/S정책]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와배송 상품을 사용 중에 하자를 발견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와디즈 고객센터 문의 메이커 문의하기로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와배송 상품을 부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