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가 잘못 배송 되었어요, 어떻게 교환하나요?

메이커님과 먼저 소통이 필요해요.

내가 펀딩하거나 예약한 리워드와 다른 리워드가 배송이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현재 상황을 문의해주세요.

프로젝트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혹은 메이커 프로필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글을 남겼지만 지속적으로 답변이 없을 경우 와디즈 교환 접수폼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처리 결과는 접수일로부터 최대 3영업일 진행 사항을 안내드려요.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그인→마이와디즈→펀딩·프리오더→참여내역→프로젝트명 클릭→하단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와디즈 교환 접수폼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