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을 할 수 있나요?

교환의 경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펀딩의 경우 서포터님의 단순 변심으로는 교환이 어려워요. 

다만,  프리오더로 예약한 것은 단순 변심의 경우 메이커에게 확인이 필요해요.

리워드의 하자일 경우에는 펀딩과 프리오더 모두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교환/AS 정책을 확인해 보시고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추가로 제품 초기 하자로 인한 교환의 경우 메이커에게 증빙자료(송장번호, 하자 사진 등)의 전달은 필수에요.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그인→마이와디즈→펀딩·프리오더→참여내역→프로젝트명 클릭→하단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위 내용처럼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글을 남겼지만 지속적으로 답변이 없을 경우 와디즈 교환 접수폼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처리 결과는 접수일로부터 최대 3영업일 내로 진행 사항을 안내드려요.

와디즈 교환 접수폼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