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해요?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과 소통이 필요해요.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잘못 배송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증빙자료(송장 번호 사진, 수령 제품 사진, 택배 겉 부분 촬영, 하자 사진 등)를 "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전달해 주세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교환/AS 정책을 확인해  보시고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전달 방법은 프로젝트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를 통한 소통이 어려운 경우 와디즈 환불 접수폼을 통해 접수 부탁드려요.

처리 결과는 접수일로부터 최대 3영업일 진행 사항을 안내드리고 있어요.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그인→마이와디즈→펀딩·프리오더→참여내역→프로젝트명 클릭→하단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와디즈 환불 신청폼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