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에게 전달이 필요해요.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잘못 배송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증빙자료(송장 번호 사진, 수령 제품 사진, 택배 겉 부분 촬영, 하자 사진 등)의 전달이 필수에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교환/AS 정책을 확인해 보시고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전달해 주시면 메이커가 확인 후 처리를 도와 드릴 거예요.
전달 방법은 프로젝트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혹은 메이커 프로필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글을 남겼지만 지속적으로 답변이 없을 경우 와디즈 교환 접수폼을 통해 접수 부탁드려요.
처리 결과는 접수일로부터 최대 3영업일 진행 사항을 안내드리고 있어요.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그인→마이와디즈→펀딩·프리오더→참여내역→프로젝트명 클릭→하단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와디즈 교환 접수폼 바로가기
업데이트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