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 리워드 하자 교환 만약 리워드를 수령한 후 초기 결함이나 하자를 발견하셨다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통해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어요. 교환 신청 시 관련 증빙 자료를 첨부해 주시면 메이커님이 해당 내용을 확인한 후 교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어요. 메이커님과 별도로 소통이 필요한 경우 프로젝트 페이지의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 채널이 아니므로 메이커님의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만약 메이커님과 소통이 원활하지 않다면, 언제든지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등록으로 접수해 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회신드릴 수 있어요. 👉 메이커 문의하기 확인 방법 프로젝트 상세페이지→우측 메이커명 하단의 [문의하기] 클릭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와배송 상품을 부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배송 상품을 사용 중에 하자를 발견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와배송 상품을 단순변심 사유로 교환할 수 있나요? 와디즈 고객센터 문의 서포터클럽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