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하자가 있는데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 연락처]를 통해 직접 소통이 필요해요.

리워드 수령 후 기능∙성능상 초기 결함 및 하자를 확인하신 경우, 리워드를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포터님께서 직접 환불을 신청할 수 있어요. 하지만 환불 처리가 아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님의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셔서 소통이 필요해요.

메이커 문의하기로 하자 내용 및 증빙자료를 전달해 주시면 메이커님께서 확인 후 답변을 드리며, 문의하기로 문의하시기 어려울 경우 메이커님의 연락처로 직접 연락도 가능해요.

만약 메이커님과 소통이 원활하지 않다면, 언제든지 와디즈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문의하기 위치
프로젝트 상세페이지→우측 지지서명하기 아래의 더보기 클릭→문의하기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