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비밀번호 입력 오류 메세지가 뜨면 어떻게 하나요?

간편 결제 정보를 삭제 후 재등록해 주세요.

등록하셨던 간편 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릴 경우 " 카드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메세지 팝업이 떠요. 

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변경을 원한다면, 기존 등록되었던 결제 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재등록해 주세요.

👉 간편 결제 재등록 방법
와디즈 로그인→마이와디즈→결제정보 관리→간편결제 정보 변경하기→확인

※간편 결제 등록 후 결제 비밀번호 확인 불가한 경우: 간편 결제 삭제 후 재등록 필요
※간편 결제 등록 전 카드 비밀번호 확인 불가한 경우: 카드사로 문의 필요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