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배송이 완료된 후에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와디즈 환불 신청 버튼

마이와디즈의  참여 내역에서 배송 완료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배송 완료 처리가 아니라면 환불 신청 버튼이 노출되지 않아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배송 완료 상태로 변경되지 않는다면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메이커님과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메이커 문의하기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문의하기 클릭 

 

👉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