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배송을 받았는데 배송비를 중복 결제해야 하나요?

✅ 와디즈 배송비 중복 결제 해결 방법

와디즈에서 리워드별로 개별 배송비를 결제했지만, 합배송으로 받게 된 경우 중복 결제된 배송비에 대한 환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중복 배송비 환불 방법 

  1. 메이커와 직접 소통하기

  • 배송비 환불은 와디즈가 직접 처리할 수 없으므로,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께 직접 요청해 주세요.

  • 중복 결제된 배송비의 환불 가능 여부 및 방법을 메이커님과 협의해 주세요. 

  1.  
  2. 메이커와 소통이 어려운 경우 

  • 메이커님과 원활하게 소통되지 않는다면,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접수된 문의를 확인한 후, 처리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문의 등록 시 필요한 정보
     
    • 결제번호
    • 서포터명
    • 요청사항( 예시: 중복 결제된 배송비 환불 요청)
    • 위 정보를 상세히 기재해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합배송 시 자동으로 배송비가 조정되나요?

아니요, 와디즈에서는 결제된 배송비를 자동으로 조정하지 않습니다. 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메이커님과 직접 협의해야 합니다.



❓ 와디즈에서 중복 배송비를 직접 환불해 주나요?

아니요, 와디즈는 배송비만 개별적으로 부분 환불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메이커님과 소통하여 환불을 진행해 주세요.



❓ 메이커님이 환불을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메이커님과 충분히 소통을 시도해 주세요.

해결이 어려운 경우, 와디즈 도움말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