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리워드 정보]에 표기된 A/S 연락처를 확인 후 소통해 주세요.  

프로젝트마다 A/S 정책이 다를 수 있으므로, 먼저 상세 페이지의 [환불·정책]을 확인하고, [리워드 정보]에 표기된 A/S책임자 및 연락처로 연락하여 소통해 주세요. 만약 메이커님과의 소통이 지속적으로 어려운 경우, [도움말센터 문의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확인 경로 
로그인→ 마이와디즈→ 펀딩/프리오더→ 프로젝트명 →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 [리워드 정보]→책임자 및 연락처 확인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