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광고를 수정할 수 있나요?

광고 상품과 진행 상태에 따라 수정 처리 방법이 달라집니다.

디스플레이 및 푸시 광고 수정의 경우, 요청 단계에서만 취소 후 직접 광고를 수정할 수 있어요.
그 외의 경우에는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을 원하시면 info@wadiz.kr로 문의해 주세요.
타겟 광고의 경우, 캠페인 종료 2시간 전까지 비즈센터 좌측 메뉴의 [캠페인 관리]-[관리] 버튼을 눌러 수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재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반드시 "검수 요청" 버튼을 눌러 소재를 재검수 진행해야 해요.

더 자세한 내용은 메이커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메이커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