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처리] 발송 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종 정산 이전에는 송장 번호를 초기화한 후 재등록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송장 초기화 후 재등록 하는 경우 환불 신청 기간이 재산정 되므로, 최종 정산이 지연될 수있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최종 정산 전인 경우, 프로젝트 번호와 메이커 명 그리고 송장 초기화가 필요한 결제 번호를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전달해 주시면, 정산 상태를 확인한 후 초기화 작업을 진행해 드려요. 송장 초기화 처리 후 메이커님께서 직접 메이커 스튜디오의 [발송· 환불 관리] 메뉴에서 발송 정보를 재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최종 정산 진행 중에는 정산 데이터 오류 가능성이 있어 초기화 처리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해당 서포터에게 실제 발송한 리워드의 운송장 번호를 개별적으로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이후 배송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전달해 주시면 최종 정산에 영향이 가지 않도록 조치해 드릴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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