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용은 실제 광고 집행일 +4일에 소진되므로 캠페인 종료일 +4일까지 예치금이 소진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월 1일에 사용된 광고 금액은 + 4일째인 1월 5일에 확정이 되는 방식이에요.
만약 캠페인 종료일이 1월 10일이라면 + 4일째인 1월 14일에 광고비가 정산돼요.
이러한 정산 방식은 광고 매체 (MEATE)의 광고 비용이 매일 확정되지 않는 구조이기 때문이에요.
예를 들어 1월 1일에 사용된 광고 금액은 + 4일째인 1월 5일에 확정이 되는 방식이에요.
만약 캠페인 종료일이 1월 10일이라면 + 4일째인 1월 14일에 광고비가 정산돼요.
이러한 정산 방식은 광고 매체 (MEATE)의 광고 비용이 매일 확정되지 않는 구조이기 때문이에요.
비어 있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