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센터 접속 후 [나의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완료 메일이 발송되며, 예약 현황은 광고센터의 [나의 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피드백 안내 메일을 받은 경우 광고 수정 후 [승인 요청 및 결제 예약]까지 완료해야 심사가 다시 진행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타겟 광고 예산 비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나요? '기본 서비스 이용료'가 무엇인가요? 와디즈 광고 통합 FAQ 와디즈 메이커님들을 위한 비즈센터 FAQ를 모아봤어요! 디스플레이 광고를 수정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