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 패키지 광고가 무엇인가요?

✅ 와디즈 리타겟팅 패키지

'리마인드 문자 메시지'와 '카톡 단독 푸시 광고'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으로, 프로젝트를 관심 있게 여길 만한 서포터를 효과적으로 모으고, 전환(알림 신청/펀딩)을 촉진할 수 있어요.


본 프로젝트가 오픈된 후에는 리마인드 메시지 광고가 집행되는데, 프로젝트를 방문한 후 이탈한 서포터에게 3시간 후 문자 광고가 발송돼요. (광고성 메시지 발송 제한 시간 8:00 PM~09:00 AM 제외)
이를 통해, 프로젝트를 방문한 서포터를 리타겟팅하여 즉각적인 전환을 유도할 수 있으며, 이때 리마인드 메시지에 할인이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어요.

 

적용 타겟팅

리마인드 메시지(문자 광고):프로젝트 스토리 방문 유저에게 3시간 후 문자 광고 발송

카카오톡 단독 1만 푸시: 프로젝트 맞춤 고관여 타겟팅

특징 서포터의 유입 및 프로젝트 참여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요. 프로젝트 스토리 방문 후 이탈했던 잠재 고객에게 문자 광고를 발송하여 즉각적인 펀딩 참여를 유도할 수 있어요.
노출 /발송 타겟

리마인드 메시지(문자 광고): 최대 2,400건

카카오톡 단독 1만 푸시: 1만 명

단가

(1회 발송/1회 노출 기준 VAT 별도)

정가 120만 원 → 패키지가 110만 원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