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프로젝트 페이지 내 "신고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환불이나 배송 관련 문의가 있다면, 신고하기가 아닌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 있는 "프로젝트 신고하기"를 통해 신고서를 접수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신고 정보가 자세할수록, 문제 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다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어요. 와디즈 신고하기를 통해 접수가 어려운 경우, 이메일, 우편, 팩스를 통해서도 신고가 가능해요.

신고 요건을 충족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와디즈는 신고 유형에 따라 피신고인에게 신고 내용 및 근거 자료를 전달하여 3영업일 내 새소식 공지를 통해 소명하도록 요청하고, 신고 내용은 새소식을 통해 공지될 수 있습니다.

허위 사실을 기반으로 신고서를 작성하거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부당 이익을 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신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와디즈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관계 법령에 의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신고 정책을 확인 해 주세요. 

👉 "신고하기" 접수 방법 
1)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접속
2) 메이커명 하단 "신고하기"클릭
3) 신고 유형 선택 
4) 신고사유, 증빙자료, 서포터정보를 작성 후 접수하기 클릭

👉 기타 접수 채널
1) 이메일:info@wadiz.kr
2)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42 판교디지털센터 A동 4층 와디즈
3) 팩스: 031-8060-0967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