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가 완료된 경우, 배송지 변경은 어려워요.
따라서 결제한 상품이 아직 배송되기 전이라면 서포터님께서 직접 마이와디즈를 통해 주문을 취소한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해요. 만약 주문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메이커님께서 발송 준비를 시작한 상태일 수 있으므로, 메이커님께 빠르게 문의해 주셔야 해요.
구매하신 상품이 와배송 상품인 경우, 빠르게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
👉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주문 취소 방법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 구매→원하는 프로젝트 명 상세보기→주문취소 클릭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방법
1. 스토어 판매 페이지에서 메이커명 클릭→[종료된 펀딩] 클릭
2. 종료된 펀딩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명 하단 더보기 클릭
3. [문의하기] 선택
업데이트 시간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