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잘못 배송되었을 때 요청사항에 따라 아래 내용처럼 접수 부탁드려요.  

와디즈 스토어는 스마트택배 API 배송 추적 시스템을 이용해요.

  • 메이커가 택배 포장 후 운송장 정보를 입력하면 [배송대기중]으로 자동으로 바뀌고, 운송장 유효성 체크가 완료되면 [배송중]으로 변경돼요.
  • 운송장 유효성 체크는 보통 1~2영업일이 걸려요.

와디즈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누락되어 발송됐거나,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 배송 완료로 확인이 된다면 아래 내용에 따라 환불을 신청을 하거나 메이커님과 별도로 이야기 해주세요. 

환불신청은 7일내로만 가능해요.

환불 신청을 하였는데도 메이커에게 별도 연락이 없을 경우 상세 보기 하단에 있는 메이커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려요. 

👉 환불신청 경로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 구매→상세보기→환불신청→[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선택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