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환불/교환이 필요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와디즈가 직접 회수를 진행하므로 기사님께 안전하게 전달 부탁드려요.

와배송 상품의 경우, 와디즈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회수를 진행해요.

따라서 서포터님께서 마이와디즈를 통해 환불/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접수 내역을 확인 후 서포터님께서 상품을 받은 배송지로 회수 접수를 진행해요.

 

서포터님의 신청 접수 후 2영업일 내 회수 접수가 진행되며, 택배 기사님이 방문 전에 서포터님께 미리 연락드릴 테니, 환불/교환이 필요한 와배송 상품을 구성품 누락 없이 포장 후 기사님께 전달해 주세요.

 

상품 회수가 확인되면  환불/교환 처리를 도와드릴게요.

만일 지속적으로 회수를 하지 않을 경우 다시 한번 와디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