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물 확인을 위해 택배 상자만 열어보신 경우라면 반품이 가능해요. ✅ 와배송 상품 개봉 후 반품 다만 개봉이 되어 사용된 경우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해요.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또한 반품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수령 후 7일 내라면 마이와디즈>나의구매에서 접수해 주세요. 만일 7일이 지났을 경우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움드릴게요. ✅ 와배송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서포터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 멸실된 경우2) 서포터의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3) 시간이 흘러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4)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가 제공되어 사용 일자가 시작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제외함)6) 서포터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반품됨으로서, 메이커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단, 사전에 별도로 그 사실을 알리고 서포터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7) 그 밖에 관련 법령에 따른 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자세한 반품/환불 정책은 각 스토어 상품페이지 [반품•교환] 탭을 참고해 주세요. 👉 연관 문서 와배송 하자접수와배송이 무엇인가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리워드 수령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와배송 상품을 단순변심 사유로 교환할 수 있나요? 서포터로부터 접수된 환불 신청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와배송 배송 전 결제 취소 신청을 했는데, 배송이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