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사용중 하자가 발생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수령후 7일 이내 하자가 확인되면 마이와디즈를 통해 교환 접수해주세요.

와배송 상품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이에요. 

와디즈 펀딩'·프리오더 또는 스토어에서 검증된 상품을 보다 빠르게,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와디즈는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어서 와배송 상품을 사용 중에 고장이 나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

다만 교환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교환 또는 AS를 원하실 경우, 상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 나의 구매 ]에서 교환 신청을 해주세요.

만약 7일이 경과했다면  와배송 상품 환불/ 교환 접수 신청서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최대 2영업일 내 확인 후 결과를 카카오톡 알림 또는 SMS를 통해 안내드릴게요. 

 

👉 교환 경로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 구매→상세보기→교환 신청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
✅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업데이트 시간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