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하신 주소가 아닌 곳으로 배송이 되었다면 와디즈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세요.
와배송 상품이 서포터님의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되었다면 와디즈가 배송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여 서포터님이 계신 곳으로 다시 안전하게 보내드릴게요.
( 서포터님이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라면 저희가 도와드리기는 어려워요.)
고객센터로 상담을 받으실 때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 확인하는 법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구매→프로젝트 명→주문번호 확인
✅ 와배송이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