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처럼 진행해 주세요. ✅ 와배송 상품 미도착 와배송 상품이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와디즈 펀딩에서 검증 된 상품 보다 빠르게, 책임 환불제를 통해 믿고 사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크게 두 가지로, 실제 출고되지 않았거나 배송 중 분실되는 사유로 발생합니다. ✅ 와배송 상품 미출고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실제 출고되지 않은 경우결제는 완료되었나 상품이 실제로 출발하지 않은 경우에는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 및 배송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여 무사히 서포터님께 와배송 상품이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혹시 더 이상 기다리기 힘드시나요? 그렇다면 마이와디즈 페이지에서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 경로로그인→마이와디즈 →스토어→나의 구매→프로젝트명→환불 신청→신청 사유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선택 ✅ 와배송 상품 분실 배송이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분실된 경우와배송 상품의 주소지도 정확하고, 배송도 정확히 되었는데도 상품을 확인할 수 없나요?다시 한번 서포터님의 현관 앞, 경비실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먼저 택배사를 통해 사고 접수를 해주세요. 사고 접수 후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 전달 으로 신청해주시면 요청 사항에 따라 빠르게 도움 드릴께요. 다만, 고객센터 혹은 신청서 작성시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확인하는 법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구매→프로젝트 명→주문번호 확인 👉 연관 문서 ✅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배송 현황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오배송/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해요?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발송 준비 중’ 처리는 어떠한 경우에 사용하나요? 리워드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