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처럼 진행해 주세요. 

와배송 상품이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와디즈 펀딩에서 검증 된 상품 보다 빠르게, 책임 환불제를 통해 믿고 사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결제는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실제 출고되지 않은 경우

결제는 완료되었나 상품이 실제로 출발하지 않은 경우에는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 및 배송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여 무사히 서포터님께 와배송 상품이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더 이상 기다리기 힘드시나요? 그렇다면 마이와디즈 페이지에서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신청 경로
로그인→마이와디즈 →스토어→나의 구매→프로젝트명→환불 신청→신청 사유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선택

 

2.배송이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분실된 경우

와배송 상품의 주소지도 정확하고, 배송도 정확히 되었는데도 상품을 확인할 수 없나요?

다시 한번 서포터님의 현관 앞, 경비실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먼저 택배사를 통해 사고 접수를 해주세요. 

사고 접수 후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 전달 으로 신청해주시면 요청 사항에 따라 빠르게 도움 드릴께요. 

다만, 고객센터 혹은 신청서 작성시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 확인하는 법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구매→프로젝트 명→주문번호 확인
✅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와배송 상품 환불/교환 접수 신청서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