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광고서비스는 사회적인 합의를 준수합니다. 광고 제한 기준과 심의 가이드리인을 확인해 주세요.
1. 광고 게재가 제한될 수 있는 경우가 있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 확인되면 광고 게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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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기관 및 이에 준하는 협회/단체의 주요 권고사항에 의거하여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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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광고가 사회적인 이슈가 될 가능성이 있거나, 고객 항의 등의 이슈가 발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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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이미지나 텍스트에 개인정보나 저작권이 침해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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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가 판단함에 있어 서비스의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사회 분위기 및 정성적 판단으로 제한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가이드를 정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검수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검수 결과의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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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풍양속 해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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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인에 대한 편견을 조장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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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성/선정성 등
2. 공통 표시· 가이드라인과 와디즈 내부의 광고 심의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준수해 주세요.
광고 심의 가이드라인에 벗어나는 광고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사전에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3. 광고 서비스 상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와디즈 광고센터(ad@wadiz.kr)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 시 메이커/프로젝트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