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비/방법 문의
-
[와배송] 최근 배송지를 삭제할 수 있나요?
최근 배송지는 삭제가 어려워요. 신규 등록으로 추가 등록은 가능하나 최근 배송지에서 삭제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와배송이 무엇인가요?
-
[와배송]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아니요. 와배송 상품의 반품은 와디즈가 직접 진행해요. 그렇기에 마이와디즈>나의구매에서 환불 신청을 해주세요. 그러면 회수 기사님을 보내드릴게요. 만일, 회수지가 달라...
-
합배송을 받았는데 배송비를 중복으로 내야 하나요?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과 직접 소통이 필요해요. 와디즈에서는 배송비만 부분 환불 처리 진행이 불가해요.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님의 연락처로 직접 연락...
-
[스토어] 상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배송방법과 해외배송 가능 여부는 메이커에 따라 달라요. 스토어 상품의 배송 방법은 크게 3가지예요. • 택배• 직접전달• 배송없음 (무형상품(ex. ...
-
[스토어] 상품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프로젝트마다 배송비가 달라요. 배송비는 프로젝트 페이지 내 배송 안내 혹은 상품 선택 시 확인이 가능해요. 추가 배송비(도서산간 비용 등) 등 배송비 관련 자세한 사항은 ...
-
[스토어] 상품은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다른 프로젝트라면 합배송이 어려워요. 와디즈 스토어의 상품들은 각각의 메이커님들이 상품을 판매하고 계시기 때문에, 동일한 날짜에 구매하셔도 프로젝트가 다르다면 배송이 따로 ...
-
무형 리워드는 어떻게 배송되나요?
이메일, 문자, 우편 등으로 발송돼요. 리워드 발송 예정일에 이메일, 문자, 우편 등을 통해 발송해 드리며, 발송 관련 정보는 [새소식] 및 알림톡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해요...
-
[와배송] 환불/교환이 필요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와디즈가 직접 회수를 진행하므로 기사님께 안전하게 전달 부탁드려요. 와배송 상품의 경우, 와디즈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회수를 진행해요. 따라서 서포터님께서 마이와디즈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