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배송/누락/오배송
-
오배송/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해요?
메이커에게 전달이 필요해요.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잘못 배송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증빙자료(송장 번호 사진, 수령 제품 사진, 택배 겉 부분 촬영, 하자 사진 등)의 전달이 필...
-
[와배송]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처럼 진행해 주세요. 와배송 상품이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와디즈 펀딩에서 검증 된 상품 보...
-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잘못 배송되었을 때 요청사항에 따라 아래 내용처럼 접수 부탁드려요. 와디즈 스토어는 스마트택배 API 배송 추적 시스템을 이용해요. 메이커가 택배 포장 후 운송장 정...
-
[와배송]다른 주소지로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입력하신 주소가 아닌 곳으로 배송이 되었다면 와디즈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세요. 와배송 상품이 서포터님의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되었다면 와디즈가 배송 상황을 빠르게 확인...
-
[와배송] 일부만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와배송 상품 중 일부만 받으셨다면 와디즈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세요. 저희가 배송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여 못 받으신 상품을 보내드릴게요. 고객센터 채팅창으로 서포터님의 주문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