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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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의 A/S 안내 사항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각 프로젝트마다 A/S 정책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A/S 안내 사항을 먼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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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된 리워드 부분교환 가능할까요?
메이커에게 증빙자료(박스 사진, 리워드 사진 등)을 전달해 주시고 부분 교환을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리워드에 따라 부분 교환이 어려울 수 있어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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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은 회수해갔는데 새 상품이 안 와요. 확인 가능한가요?
새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다면 메이커와 소통이 필요해요.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려요. 👉 메이커 문의하기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우측 지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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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 하자가 있는데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메이커 문의하기] 또는 [메이커 연락처]를 통해 직접 소통이 필요해요. 리워드 수령 후 기능∙성능상 초기 결함 및 하자를 확인하신 경우, 리워드를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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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을 할 수 있나요?
교환의 경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펀딩의 경우 서포터님의 단순 변심으로는 교환이 어려워요. 그리고 프리오더로 예약한 것은 단순 변심의 경우 메이커에게 확인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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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배송] 제품에 하자가 없지만 교환 가능한가요?
상품의 재고 상황을 파악 후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상품 수령 후 마음에 들지 않아 다른 옵션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 마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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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배송]사용중 하자가 발생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수령후 7일 이내 하자가 확인되면 마이와디즈를 통해 교환 접수해주세요. 와배송 상품은 펀딩에서 인정받은 리워드를 와디즈가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이에요. 와디즈 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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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가 잘못 배송 되었어요, 어떻게 교환하나요?
메이커님과 먼저 소통이 필요해요. 내가 펀딩한 리워드와 다른 리워드가 배송이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현재 상황을 문의해주세요. 프로젝트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혹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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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는데 AS는 어떻게 받나요?
프로젝트 페이지 내 A/S 정책을 확인 후 메이커님께 연락해 주세요. 리워드 사용 중 발생한 하자로 인해 교환 및 AS를 원하신다면 A/S정책을 확인 후 [메이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