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디즈입니다. 서포터, 메이커님께 보다 확장된 서비스와 유용한 도움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도움말센터가 개편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용 시점 : 2024. 04 .16 개편 내용 사용자 유형에 맞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FAQ UI가 개편되었습니다.기존의 단순한 메이커, 서포터, 렛즈 버튼 형식이 아닌, 각 사용자 유형 별로 하위 탭을 생성하여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되어 사이트 내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왼쪽 상단의 와디즈 로고를 선택하면 '도움말센터' 메인으로 바로 이동하며, 우측에 '와디즈 홈' 버튼이 추가되어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 도움말센터의 기본 정보와 이벤트 알림을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지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상담 운영 시간과 중요 공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및 '응원 보내기'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등록'이 메인 홈 하단에 추가되어 보다 쉽게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응원 보내기'를 통해 도움말센터에 응원과 의견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한 결과를 투명하게 제공하는 '투명성 보고서'를 도움말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는 항상 서포터와 메이커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움말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도움말센터 응원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와디즈는 서포터와 메이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와디즈 드림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와디즈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서포터클럽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메타 타겟광고 운영 이슈 안내(6/1~6/2)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커뮤니티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