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타겟광고 운영 이슈 안내(6/1~6/2)

안녕하세요, 와디즈입니다.  

주말동안 발생한 비즈센터 운영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근 메타를 포함한 글로벌 소셜 미디어 회사들의 광고 소재 가이드가 지속적으로 강화됨에 따라, 메타 측에서 계정을 일시적으로 차단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6월 1일(토)부터 6월 2일(일)까지 비즈센터를 통한 와디즈 타겟광고 계정이 몇 차례 운영 중단된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6월 3일)는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메타의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메이커님들의 타겟 광고가 일시 중단된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도움말센터 문의등록 또는 info@wadiz.kr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와디즈는 서포터와 메이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디즈 드림.

 

 

FAQ

광고가 중단되면 광고비 집행은 어떻게 되나요?
광고비 집행도 함께 중단되어 비용의 지급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광고 중단으로 알림신청자수를 확보하지 못했는데, 프로젝트 진행 기간 조정이 가능한가요?
조정가능합니다. 조정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되고 있나요?
와디즈 타겟광고는 메타의 와디즈 계정을 통해 광고가 송출됩니다.
최근 소셜미디어의 광고 또는 콘텐츠에 대한 이슈가 확대되고 있으며, 메타측에서는 ai를 통한 자동 통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와디즈 계정은 다양한 소재를 송출하고 있어 단순 조건에 따라 차단 되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향후 와디즈의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와디즈는 메타를 통해 송출되는 방식에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와디즈의 가이드 또한 메타의 가이드에 맞춰 변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안정화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