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간편결제 비밀번호 오류 해결 방법 | 카드 인증 실패 시 조치 안내

간편결제 비밀번호 입력 오류 시 대처 방법

와디즈에서 간편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카드 인증에 실패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기존 간편결제 정보를 삭제하고 재등록해야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거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다음의 방법을 따라 주세요.

 

👉간편결제 정보 변경 방법

  1. 와디즈 로그인

  2. [마이와디즈] 이동

  3. 좌측 메뉴 [간편결제 설정] 클릭

  4. [간편결제 정보 변경하기] 선택

❗ 유의사항

  • 간편결제 등록 후 간편 결제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기존 정보를 삭제하고 재등록해야 합니다.
  • 간편결제 등록 전 카드 비밀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사용 중인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