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비밀번호 입력 오류 시 대처 방법
와디즈에서 간편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카드 인증에 실패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기존 간편결제 정보를 삭제하고 재등록해야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거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다음의 방법을 따라 주세요.
👉간편결제 정보 변경 방법
- 와디즈 로그인
- [마이와디즈] 이동
- 좌측 메뉴 [간편결제 설정] 클릭
- [간편결제 정보 변경하기] 선택
❗ 유의사항
- 간편결제 등록 후 간편 결제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기존 정보를 삭제하고 재등록해야 합니다.
- 간편결제 등록 전 카드 비밀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사용 중인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