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상품과 진행 상태에 따라 수정 처리 방법이 달라요. ✅ 와디즈 광고 수정 디스플레이 및 푸시 광고 수정의 경우, 요청 단계에서만 취소 후 직접 광고를 수정할 수 있어요.그 외의 경우에는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을 원하시면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타겟 광고의 경우, 캠페인 종료 2시간 전까지 비즈센터 좌측 메뉴의 [캠페인 관리]-[관리] 버튼을 눌러 수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재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반드시 "검수 요청" 버튼을 눌러 소재를 재검수 진행해야 해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메이커님과 어떻게 소통할 수 있나요? 와디즈 광고 피드백이 무엇인가요? 새소식 알림은 언제 발송되나요? 스토어에 입점한 후, 스토리 수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시간 한정 리워드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