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상품을 잘못 발송 처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스토어 오배송 처리

배송 대기중 또는 배송 중 상태라면 발송 전 상태로 변경 처리해 드릴  수 있어요.

실제로 이미 배송 완료된 상황이라면 메이커님께서 직접 서포터님과 소통해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배송 대기 중 또는 배송 중 상황이라면, 프로젝트 번호, 메이커명, 주문번호를 info@wadiz.kr로 전달해 주시면 송장 초기화 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초기화가 완료되면 새로운 송장 번호를 메이커님이 스토어 스튜디오에서 직접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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