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요

오픈예정 중이라면 <오픈예정 패키지>를, 본 프로젝트 중·후반에 다다랐다면, <멀티 콘텐츠>를 추천해요! 

 

오픈 알림 신청자를 많이 확보해서 프로젝트 오픈 후 빠르게 펀딩 참여자를 모집하고 싶다면 <오픈 예정 패키지> 이용해 보세요.

<오픈 예정> 페이지의 홈 배너와 리스트 배너 상단에 프로젝트를 노출해서 많은 서포터들에게 홍보할수 있어요. 평일 단가 30만원, 휴일 단가 24만원으로, 타 광고 상품 대비 낮은 광고 비용으로 많은 서포터들에게 프로젝트를 알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멀티 콘텐츠> 광고는 프로젝트 부스팅이 필요한 시점인 프로젝트 오픈 중반부터 후반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요.

특히, 광고 이미지 제작이 어려운 경우에는 더욱 추천해요.

이미지나 카피 작성이 필요없이 프로젝트 제목과 이미지만으로 간편하게 광고가 가능하여, 광고 이미지 제작이 어려운 경우에 특히 유용해요.
모바일 메인홈 영역 외에도, 베스트/실시간 랭킹, 친구, 구동 영역에서 프로젝트를 노출하여 서포터들의 프로젝트 참여를 높일 수 있어요. 멀티 콘텐츠 상품도 평일 단가 30만원, 휴일 단가 24만원으로 저비용 고효율 상품이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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