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센터를 이용하는 메이커님들이 궁금하실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 와디즈 비즈센터 FAQ
타겟광고의 캠페인 등록부터 광고 소재 관리, 광고 운영, 비즈머니까지 다양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타겟광고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움말 센터 문의등록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한 답변으로 도움드릴게요.
광고 그룹 관리 |
어떤 타겟에게 노출 되는건가요? |
논타겟 / 리타겟이 무엇인가요? |
다른 타겟은 설정할 수 없나요? |
광고 소재 관리 |
|
소재란 무엇인가요? | 소재 검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광고소재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 광고 소재를 반려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광고 소재 등록 시 등록화면에서 잘려서 보여요 | Meta 상세 광고 정책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광고 운영 |
|
광고 용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 집행한 광고의 효율 데이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광고 소재 제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캠페인 소재를 즉시 변경할 수 있나요? |
소재를 변경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 캠페인 진행 중 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비즈머니 | |
비즈머니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 캠페인 중단 시 비즈머니를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비즈머니가 어떻게 차감되나요? | 비즈머니는 어떻게 환불 받나요? |
비즈머니 자동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비즈머니 용어가 궁금해요 |
자동 충전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충전사업자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
비즈머니 차감 금액과 데이터 리포트 내 금액이 달라요. |
기타 | |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 비즈센터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타겟 광고 종료 후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 |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찾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