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비즈센터를 이용한 광고는 어떻게 다른가요?

와디즈 픽셀을 활용하여 고가치 유저 타겟 및 머신러닝 최적화 운영으로 빠른 시간에 성과를 나타내요. 

 

✅ 비즈센터 광고 성과

일반 자사몰에서 SNS광고를 운영했을 때 보다 와디즈 픽셀을 활용했을 때 평균 CPA는 2배 더 저렴하며, CVR은 약 8배 높은 고성과를 보여주었어요. 

 

※ CPA(Cost Per Action): 사용자가 특정 행동(알림신청/펀딩/예약구매) 1건을 하는데 드는 광고 비용을 뜻하며, 전환당 비용이라고 불립니다.
→ 알림신청을 목표로 한 광고의 CPA가 3천원이라면, 알림신청자 1명을 모으는데 3천원의 광고 비용이 든 거예요. (광고비/전환 수)

※ CVR/전환율(Conversion Rate): 광고 클릭 수 대비 실제 전환(알림신청, 펀딩결제)된 비율을 뜻합니다.
→ 클릭 수가 300이고, 전환이 60건 발생했다면 CVR은 20%입니다. (전환 수/클릭 수*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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