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메타) 광고는 클릭을 하면 돈이 지출되는 매체가 아닌 경매 입찰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경매 입찰은 광고주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시스템이에요.
A 광고주와 B, C 광고주의 광고가 경매에 참여하면 광고의 성과와 입찰을 기준으로 경쟁하여 노출이 결정돼요. A 광고주의 성과가 낮을 경우, 같은 인벤토리 내의 다른 광고가 경쟁하여 더 높은 광고 노출을 위해 높은 비용을 부담하게 돼요.
경매 입찰은 광고주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시스템이에요.
A 광고주와 B, C 광고주의 광고가 경매에 참여하면 광고의 성과와 입찰을 기준으로 경쟁하여 노출이 결정돼요. A 광고주의 성과가 낮을 경우, 같은 인벤토리 내의 다른 광고가 경쟁하여 더 높은 광고 노출을 위해 높은 비용을 부담하게 돼요.
비어 있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