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메타) 광고는 클릭을 하면 돈이 지출되는 매체가 아닌 경매 입찰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경매 입찰은 광고주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시스템이에요.A 광고주와 B, C 광고주의 광고가 경매에 참여하면 광고의 성과와 입찰을 기준으로 경쟁하여 노출이 결정돼요. A 광고주의 성과가 낮을 경우, 같은 인벤토리 내의 다른 광고가 경쟁하여 더 높은 광고 노출을 위해 높은 비용을 부담하게 돼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통신판매업 신고가 필수인가요? 와디즈 광고서비스 부가가치세(VAT)는 얼마인가요? 와디즈 비즈센터 캠페인의 전환값은 무엇인가요? 와디즈 광고 기본 용어를 확인해 보세요. 타겟광고는 어떤 경우에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