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 타겟(논타겟)과 와디즈 유저 타겟(리타겟) 두 그룹으로 자동 타겟팅됩니다. 논타겟은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인구 특성 기준 없이 모든 페이스북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타겟을 말하며, 효과적으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아 넓은 노출 범위와 낮은 노출당 비용을 확보할 수 있어요. 리타겟은 와디즈 웹/앱에서 최근 60일간 액션 경험이 있는 유저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타겟으로, 전환 가치 확보를 위해 5% 유사한 타겟 범위에도 함께 노출돼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광고 요금제 한 눈에 알아보기 와디즈 타겟 광고 자주 묻는 질문 펀딩과 프리오더에 참여한 경우 결제는 언제 이루어지나요? 메타 타겟광고 운영 이슈 안내(6/1~6/2) 실패한 프로젝트를 비노출 처리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