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와디즈 고객센터에서는 전화 상담(예약제), 실시간 채팅 상담,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및 채팅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외에는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으로 접수해 주시면 평균 1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와디즈 고객센터 전화 상담 (예약제 운영) 와디즈 고객센터의 유선 상담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즉시 연결이 아닌 예약 후 상담원이 회신하는 방식입니다. 전화번호 : 1661-9056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예약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 후 예약 신청 상담 방식 : 예약한 번호로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전화 회신 💬 와디즈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을 이용하면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에 즉시 문의가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용 방법 : 채팅 상담 링크를 클릭하여 즉시 문의 가능 상담 방식 :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채팅 상담 링크 : 바로가기 📝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24시간 접수 가능) 고객센터 운영 시간 외에도 도움말센터를 통해 문의를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평균 1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빠른 문의 접수를 원하시면 도움말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접수 가능 시간 : 24시간 언제든지 가능 답변 제공 기간 : 평균 1영업일 이내 문의 접수 링크 :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와디즈(wadiz)란? | 대한민국 대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전화예약 상담시스템 도입 안내 서포터클럽 이용중인데 와디즈 회원 탈퇴 할 수 있나요? 간편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포터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