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 예산 비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나요?

✅ 타겟 광고 예산 계산기

목표 알림 신청자 수와 리워드 평균 금액(객단가)을 입력하면, 와디즈의 평균적인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요한 광고 예산과 예상 광고 수익률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계산기에요.

프로젝트의  고유한 특성이나 광고  캠페인의 수정으로 인한 머신러닝 영향도 등에 따라 실제와 다를 수 있어 광고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아요. '타겟 광고 예산 계산기' 는 아래의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타겟 광고 예산 계산기 바로가기 

 

 

  • 필요 광고 예산 : 목표 알림 신청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광고 예산. 최소 확보 광고 집행 비용에 매체 수수료와 부가세를 더한 금액.

  • 최소 확보 노출 수: 목표 알림 신청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노출해야 하는 최솟값

  • 최소 확보 클릭 수: 목표 알림 신청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광고 소재 클릭 수의 최솟값

  • 최소 확보 광고 집행 비용: 목표 알림 신청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확보 광고 집행 비용

  • 예상 전환당 비용 (CPA) : 목표 알림 신청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예상 전환당 비용

  • 예상 광고 수익률 (ROAS) : 목표 알림 신청자 수 달성 시 기대하는 예상 광고 수익률

  • 예상 펀딩 전환 건수: 목표 알림 신청자 수 달성 시 기대하는 알림 신청자의 펀딩 참여 전환 건수

  • 예상 펀딩 매출 금액 : 목표 알림 신청자 수 달성 시 기대하는 예상 펀딩 매출 금액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