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의 소재 반응을 CTR로 확인해 보세요!

타겟 광고의 소재가 서포터에게 충분한 매력 어필이 되고 있는지는 CTR(클릭률)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와디즈 타겟 광고 소재 반응

CTR(Click Through Rate)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 중 몇 번이나 클릭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클릭률을 의미해요.  

예를 들어, 광고가 10,000회 노출되었을 때 300회 클릭되었다면, CTR은 3%가 돼요. (클릭 수/노출 수*100)

CTR에 따라 적절히 광고를 대응하려면 각 펀딩 단계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광고 소재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요.  

CTR은 비즈센터에 로그인 후, [광고 관리]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