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의 소재가 서포터에게 충분한 매력 어필이 되고 있는지는 CTR(클릭률)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와디즈 타겟 광고 소재 반응 CTR(Click Through Rate)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 중 몇 번이나 클릭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클릭률을 의미해요. 예를 들어, 광고가 10,000회 노출되었을 때 300회 클릭되었다면, CTR은 3%가 돼요. (클릭 수/노출 수*100) CTR에 따라 적절히 광고를 대응하려면 각 펀딩 단계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광고 소재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요. CTR은 비즈센터에 로그인 후, [광고 관리]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광고/비즈센터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타겟 광고가 처음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와디즈 타겟 광고 예산은 얼마를 해야 적당한가요? 스토어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연대보증 체결은 어떻게 하나요? '와디즈 사전 예약서비스'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