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의 소재가 서포터에게 충분한 매력 어필이 되고 있는지는 CTR(클릭률)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와디즈 타겟 광고 소재 반응
CTR(Click Through Rate)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 중 몇 번이나 클릭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클릭률을 의미해요.
예를 들어, 광고가 10,000회 노출되었을 때 300회 클릭되었다면, CTR은 3%가 돼요. (클릭 수/노출 수*100)
CTR에 따라 적절히 광고를 대응하려면 각 펀딩 단계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광고 소재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요.
CTR은 비즈센터에 로그인 후, [광고 관리]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