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서포터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로젝트의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센터를 통해 SNS 타겟 광고를 설정할 수 있으며, 메타 광고를 활용하여 해외 서포터를 대상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비즈센터를 통한 SNS 타겟 광고
- 비즈센터를 통해 SNS 타겟 광고를 설정하고, 와디즈 회원 기반의 픽셀 데이터를 활용하여 메타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해외 서포터를 대상으로 한 광고 캠페인 진행 시, 국가별 타겟팅을 세분화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해외 서포터를 위한 광고 소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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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서포터를 위한 광고 소재 제작 시, AI 번역 기능과 추천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번역하고, 광고 콘텐츠를 타겟 국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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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클릭 후 서포터는 클릭한 국가에 맞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로 랜딩하게 되며, 상세 페이지의 스토리는 자동으로 영문으로 번역되어 제공됩니다.
📌FAQ
Q. 타겟하는 국가별 광고법을 준수해 상세페이지를 작성해야 하나요?
A. 타겟 광고 콘텐츠는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의 글로벌 콘텐츠 정책을 기본으로 적용받습니다.
대부분 국가에서 큰 차이는 없지만, 일부 국가에는 별도의 광고 심의 기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겟하는 국가별 광고 규정을 별도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Q. 와디즈의 모든 광고 서비스 활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광고센터에서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푸시 광고에 대해 글로벌 타겟팅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향후 글로벌 광고 기능도 지원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