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비즈센터에서 메타 광고를 진행할 때의 차별화된 강점은 무엇인가요?

와디즈 비즈센터를 통해 해외 메타 광고를 진행하면, 와디즈 서포터와 유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타겟팅을 지원하며, 글로벌 알림, 방문, 구매고객 모수의 리타게팅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메이커는 더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와디즈 비즈센터만의 차별화된  타겟팅

  • 와디즈 비즈센터에서는 와디즈 서포터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해외 서포터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메이커는 해외 서포터에게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어, 더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 와디즈 방문 서포터 리타게팅이 가능해, 와디즈에 방문한 서포터들에게 다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와디즈에서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를 대상으로 한 리타게팅이 가능해, 추가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이 방식으로 전환율을 높이고, 해외 서포터의 참여 확률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한국'과 '한국 외 국가'는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국내용 캠페인과 해외용 캠페인은 각각 따로 생성해주세요. (중국과 러시아는 각국의 디지털 광고 규제로 인해 타겟 국가에서 제외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