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글로벌 서비스는 해외 도매상이나 유통사 없이 해외 서포터에게 직접 리워드를 배송하는 구조로, 일반적인 수출보다 훨씬 간편합니다. 메이커와 해외 서포터가 직접 연결되어 리워드를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B2C 기반 글로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일반 수출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
판매 방식 | 대량 판매 (B2B 중심) | 소비자 직배송 (B2C 중심) |
거래 상태 | 해외 기업 또는 바이어 | 해외의 일반 소비자 |
계약 구조 | 수출계약서 기준으로 진행 | 플랫폼을 통한 전자상거래 |
운송 | 대량 화물 중심 | 개별 소형 패키지 위주 |
신고 절차 | 수출 신고 | 간이 수출 신고 (400만 원 기준)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의 주요 특징
- 직접 해외 소비자와 연결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는 해외 도매상이나 유통사 없이, 메이커가 해외 서포터에게 직접 리워드를 배송하는 방식입니다.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는 해외 도매상이나 유통사 없이, 메이커가 해외 서포터에게 직접 리워드를 배송하는 방식입니다.
- 소규로 판매로 시작 가능
- 대량 물류 준비 없이도 소규매 판매로 시작할 수 있어 해외 시장 반응을 리스크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량 물류 준비 없이도 소규매 판매로 시작할 수 있어 해외 시장 반응을 리스크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수출 신고
-
- 간이 수출 신고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서포터가 리워드를 구매하는 B2C 거래로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