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리워드 A/S 요청 방법 | 사용 중 하자 발생 시 해결 방법

✅ 와디즈 리워드 A/S 안내

리워드 사용 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리워드 정보] 탭을 클릭하여 A/S 책임자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가 발생한 리워드에 대해 교환A/S를 원하시면, A/S 연락처를 통해 메이커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메이커의 연락처가 제공되지 않거나 소통이 어려운 경우,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 서비스가 아니므로 답변이 지연될 수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또한, A/S 처리 비용 및 배송비는 서포터님이 부담하셔야 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S 접수처  확인 방법

  1.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로 이동
  2. 상단의 [리워드 정보] 클릭
  3. 하단의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확인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