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AS
-
와디즈 오배송 및 누락된 리워드 해결 방법 |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
✅ 와디즈 오배송 및 누락된 상품 해결 방법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수령했으나, 구성품이 누락되었거나 다른 리워드가 배송된 경우,...
-
와디즈 리워드 A/S 요청 방법 | 사용 중 하자 발생 시 해결 방법
✅ 와디즈 리워드 A/S 안내 리워드 사용 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리워드 정보] 탭을 클릭하여 A...
-
-
와배송 상품을 사용 중에 하자를 발견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교환 배송이 완료된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발견되면 [마이와디즈]를 통해 교환 신청해 주세요. 와배송...
-
와배송 상품을 부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부분교환 와배송 상품의 부분 교환을 원하신다면 교환 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신청 내역을 확인 후 부분 ...
-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회수한 후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교환 처리 방법 리워드를 회수한 후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 문의하기...
-
와배송 상품을 단순변심 사유로 교환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와배송 단순변심 교환 상품을 받고 옵션을 변경하여 교환을 원하는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
-
펀딩한 리워드가 아닌 다른 리워드가 배송되었을 경우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오배송 펀딩 또는 구매한 리워드가 아닌 다른 리워드가 배송되었다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
-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스토어 상품 오배송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구성품이 누락되어 발송되거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메이커님과 소통이...
-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누락 상품을 수령하셨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