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도움말 센터 서포터 교환/AS 교환/AS 와배송 상품을 부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부분교환 와배송 상품의 부분 교환을 원하신다면 교환 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신청 내역을 확인 후 부분 ... 리워드를 회수해 갔으나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교환 처리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의 [리워드 정보]에서 메이커 연락처를 확인한 후 소통이 필요해요. 메이... 리워드 하자가 있는데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하자 교환 만약 리워드를 수령한 후 초기 결함이나 하자를 발견하셨다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 오배송/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해요?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과 소통이 필요해요.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잘못 배송 되었다면 메이커에게 증빙자료(송장 번호 ... 와배송 상품을 단순변심 사유로 교환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와배송 단순변심 교환 상품을 받고 옵션을 변경하여 교환을 원하는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 와배송 상품을 사용 중에 하자를 발견했는데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교환 배송이 완료된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발견되면 [마이와디즈]를 통해 교환 신청해 주세요. 와배송... 펀딩한 리워드가 아닌 다른 리워드가 배송되었을 경우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오배송 펀딩 또는 구매한 리워드가 아닌 다른 리워드가 배송되었다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 사용중 하자가 발생한 경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와디즈 리워드 AS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의 [환불 정책] 탭을 클릭하여 AS 접수처를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사용 ...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스토어 상품 오배송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구성품이 누락되어 발송되거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메이커님과 소통이...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누락 상품을 수령하셨는데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