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 오배송 및 누락된 상품 해결 방법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수령했으나, 구성품이 누락되었거나 다른 리워드가 배송된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통해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 요청 시 증빙 자료를 함께 제출하면, 메이커가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교환 또는 누락된 구성품 발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와디즈]를 통해 요청해야 하며, 메이커와 별도의 소통이 필요한 경우,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께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이 아니므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세요. 만약 메이커와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거나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와디즈 도움말센터에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평균 1영업일 이내로 회신을 드립니다. 👉 메이커에게 문의하는 방법 와디즈 로그인 마이와디즈 이동 펀딩 + 클릭 참여내역 클릭 참여한 프로젝트명 클릭 하단의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클릭 👉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리워드의 배송 상태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회수한 후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토어 상품은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와디즈 리워드 A/S 요청 방법 | 사용 중 하자 발생 시 해결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