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에서 리워드를 회수한 후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와디즈 리워드 교환 처리 방법

리워드를 회수한 후 교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에게 문의해 주세요. 단,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 채널이 아니므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상단의 [리워드 정보]에서 메이커 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 메이커 문의하기 경로

  1.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2. 우측 메이커명 하단의 [문의하기] 클릭 

 

👉메이커 연락처 확인 경로

  1.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2. 상단의 [리워드 정보] 클릭
  3. 하단에서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확인

 

🔎 자주 묻는 질문 

  • 리워드를 교환했으나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메이커의 연락처는 [리워드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이커 문의하기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메이커 문의하기]는 실시간 채팅이 아닌, 이메일 방식으로 진행되며, 답변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리워드 교환과 관련된 메이커의 연락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리워드 정보] 탭에서 메이커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직접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