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종 정산 이전까지는 송장 번호를 초기화한 후 재등록할 수 있어요. 단, 송장을 초기화하고 재등록할 때 환불 신청 기간이 다시 계산되어 최종 정산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 와디즈 송장 번호 초기화 방법

  • 최종 정산 전이라면, 프로젝트 번호와 메이커 명 그리고 송장 초기화가 필요한 결제 번호를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전달해 주시면, 정산 상태를 확인한 후 초기화 작업을 진행해 드려요.

  • 송장을 초기화한 후에는 메이커 스튜디오의 [발송· 환불 관리] 메뉴에서 발송 정보를 다시 입력해 주셔야 해요.

  • 최종 정산 진행 중일 때는 정산 데이터 오류 가능성 때문에 초기화가 어려울 수 있어요. 이 경우, 해당 서포터님에게 실제 발송한 리워드의 송장 번호를 직접 안내해 주셔야 해요.

  • 해당 서포터님에게 배송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증빙자료(택배사에서 제공한 자료)가 있다면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전달해 주시면 최종 정산에 문제가 없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